오늘은 편의점 음료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차에 대해서 관심이 생기고 하나하나 알아가다 보니 편의점 가서도 레몬워터나 데자와만 마셨었는데 다른 음료들에게도 눈길이 가더라고요. SNS에서 종종 봤었던 아워 티가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레몬 얼그레이와 자몽 오렌지 중에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노란색과 하늘색의 조화가 예쁜 레몬 얼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조금 구석에 위치에 있었는데 눈길이 확 갔습니다.
바로 나와서 사진에 담았더니 너무 길바닥이네요. 레몬과 얼그레이 찻잎 실물이 있어서 무엇이 들어있는지 직접적으로 느낄수 있습니다. 어떤 맛인지 상상이 되었지만 상상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이제 여름에 데자와를 제치고 제 최애 음료가 될 것 같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았고 쌉싸름한 얼그레이와 상큼한 레몬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200번의 연구와 실험 끝에 최상의 블렌딩 조합으로 만들어낸 음료라고 되어있었는데 맛을 잘 구현해 낸 것 같았습니다. 이전에 먹던 분말 느낌이 나는 차음료랑은 달랐습니다. 찾아보니 온라인 몰도 있더라고요. 우선 자몽 오렌지도 구매해서 먹어본 뒤 추가적으로 구매해 볼까 합니다. 자몽 오렌지 말고도 청귤 캐모마일과 베리썸 히비스커스도 있었습니다.
패키지가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블랙독에 협찬을 해서 티를 마시는 장면이 나오는데 과일 칩이 들어가 있어서 예쁘기도 하고 향이 더 잘 느껴질 것 같아 티백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더라고요. 또 에코 절취선이 있어서 패킹지와 플라스틱 분리가 잘 되는 점도 좋았습니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아워 티네요. 쟈뎅은 원두 전문 브랜드로 시작했다고 하는데 티도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신제품을 제작한다고 SNS에 체험 공지를 봤었는데 어떤 새로운 티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수일 내로 자몽 오렌리도 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아마 이미 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을 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새로운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