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茶)이야기

이디야 음료 추천 - 유자피나콜라다

by bongz 2020. 2. 22.

봄을 맞이해서 이디야에도 신상 음료가 나왔더라고요. 봄 딸기 밀크티가 조금 궁금하긴 했지만 상큼한 게 먹고 싶어서 제가 이디야에서 가장 좋아하는 유자 피나콜라다를 주문했습니다. 피나콜라다는 칵테일메뉴로 한 번쯤 지나가다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스페인어로 파인애플이 무성한 언덕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당연히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겠죠? 피나콜라다에 유자청을 블랜딩 했다니 이름만으로도 맛이 상상되실 겁니다.

이디야 유자피나콜라다

이디야는 2016년 12월 이디야 블렌딩티를 출시하면서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과일 티와 과일창을 블렌딩해 만들고 다양한 과일을 건조해 조합한 과일 티와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과일 청을 첨가해 자연스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그래도 즐길 수 있도록 지금까지 꾸준하게 블렌딩티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유자 피나콜라다는 피나콜라다 티백에 사과, 파인애플, 히비스커스, 로즈힙 열매, 코코넛을 넣고 유자청을 블렌딩해 유자의 상큼함과 코코넛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신맛과 달콤한 향의 밸런스가 좋은 블렌딩 티가 만들어집니다. 아이스로는 Extra사이즈만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로도 먹어보고 따뜻하게도 먹어보았는데요. 둘다 맛있어서 그날따라 선택하는 것이 달라진답니다. 따뜻하게 즐기면 코코넛 향이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이디야 유자피나콜라다

이번에는 아이스로 즐겼답니다!

색감이 너무 예쁜데 사진에 담지를 못했네요...!

 

 

 

 

이디야 유자피나콜라다

한때는 정말 빠져서 세트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해서 집에서도 즐겼답니다. 안에 피나콜라다의 티백과 유자청으로 구성되어 있어 따로 즐기기에도 좋고 또 블렌딩을 해서 먹을 수도 있어 좋았습니다. 다른 티 메뉴들도 먹어봤지만 저는 아직까지는 유자 피나콜라다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피나콜라다만 따로 병 음료로도 즐길 수 있어 휴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서 추천드린 음료들이 맛있으셨다면 유자 피나콜라다를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